A REVIEW OF 호치민 빈홈 센트럴 파크

A Review Of 호치민 빈홈 센트럴 파크

A Review Of 호치민 빈홈 센트럴 파크

Blog Article

우리나라로 치면 삼성 같은 대기업인데, 여기 빈홈 센트럴파크도 역시 빈 그룹이 만들었다고 한다.

호치민에서 가장 좋은 아파트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모든 것이 완벽하게 지원되는 호스트를 만나 편안했습니다. 다음달에 다시 방문하겠습니다.

때로는 예약을 했더니 주변 지역이 너무 시끄러워서 불편했던 경험이 있으실 거에요.

참고로 빈홈 센트럴파크 마리나에서는 요트를 저렴한 가격으로 대여가 가능하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린다.

이번 호치민 출장에는 숙박 위치를 조금 바꾸어 봤습니다 워낙 리버게이트에서만 지내다 보니 지겹더군요 그래서 이번에는 빈홈 센트럴파크쪽을 예약했습니다 머 제가 예전에 한 일 click here 년 조금 넘

일등으로 미스트 호텔을 뽑았어요. 여행을 정말 많이 했지만 미스트 호텔 처럼 정말 개성이 강하고 독특한 호텔은 많이 못 본 거 같아요.

다른 지역으로 여행하는 것을 선호하는 거주민에게 편리하며 이 도시 지역에서 도보로 새로운 지역을 방문하고 찾아보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실제로 머문 후 숙소에 도착한 손님은 객실은 조용한가, 음식이 맛있는가, 직원이 친절한가 등을 평가합니다.

호텔이 큰도로변에 있어서 관광목적으로 이동하는곳이 생각보단 그리 멀지않아 가격대비 면에서 상당히 만족했습니다.

물론 호치민을 잠시 경우할 경우라면 꼭 한번 가보세요! 그리고 만약에 가시게 되면 밑의 댓글에 어떻했는지 말씀해 주시면 너무 고마워요!

밤 문화도 배낭자의 거리에서 노는 것이 제일 좋아요. 저는 할로윈 때 갔는데, 거의 낑겨서 움직이지도 못할 뻔했습니다. 제가 브이로그도 만들었는데 꼭 확인해 보세요 ^^

게시글이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이 게시글이 개선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어떤 점이 부족하다고 느끼셨나요?

장장 새벽 두시에 베트남 호치민에 도착을 했습니다 베트남 호치민 중국 상하이 푸동에서 환승해서 들어가보기 - 중국 동방항공 - 호치민에 도착하기전 몇몇 에어비앤

특히 여행의 목적에 따라서 택시를 전혀 타지 않고 모든 것을 해결 할 수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호치민의 숙소 위치와 그에 따른 호텔 추천을 해볼 게요.

Report this page